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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가 마지막으로 롤러블 폰으로 스마트폰 사업을 EOS하고자 한다.

 

LG전자는 다만 롤러블폰을 시장에 내놓지는 않고, LG전자의 스마트폰 사업에 기여했던 내·외부 인사들에게 증정하는 방안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LG의 스마트폰 사업이 종료된다는 것을 바라보면 많은 생각이 드는 것 같다.

 

https://www.chosun.com/economy/tech_it/2021/05/24/2SLMNKCJD5HWDIOB37IYIVKRWY/

 

LG, 마지막 폰 ‘롤러블’ 제작하기로

 

www.chosun.com

 

아무리 거대 기업이어도 항상 영원한것은 존재하지 않았고,

 

지금같은 엄청빠르게 모든것이 진행되는 시대에 몇발자국 늦었다고 그 스노우볼이 여기까지 굴러올줄 누가 알았을까

 

늘 생각하고 고민하지 않으면 도태되고 입지를 내주어야 하는게 시장의 법칙인가 보다.

 

https://www.newsque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81155 

 

"LG전자 스마트폰 사업의 몰락은 예견 됐었다" - 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보민 기자】 \"세계가 초콜릿폰 1500만대를 구입했다.\"지난 2005년 11월 LG전자는 자사의 피처폰이 국내 출시 2년, 해외 출시 18개월만에 국산 휴대폰 시장의 역사를 새로 썼다며 기

www.newsquest.co.kr

 

 

 

현재 보여지는 이 지표를 볼때 삼성전자가 굳건해 보이지만, 정말 언제 순식간에 무너질지 항상 LG의 사태를 보고 잘 헤쳐나갔으면 좋겠다.

 

https://biz.chosun.com/it-science/ict/2021/04/30/TWXYE4UC2FEPHOZLX2WTIF3FFQ/#:~:text=30%EC%9D%BC%20%EA%B8%80%EB%A1%9C%EB%B2%8C%20%EC%8B%9C%EC%9E%A5%EC%A1%B0%EC%82%AC,%2C%20%EB%B9%84%EB%B3%B4%2010.0%25%20%EC%88%9C%EC%9D%B4%EB%8B%A4.

 

삼성, 스마트폰 점유율 1위 탈환했지만...매출액은 애플 절반도 안돼

 

biz.chosu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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